안녕하세요 이곳에 글올리기 위해 열심히 출석도장찍고노력했습니다.ㅋ
저같은경우 군병원 ㅡㅡ 에서 비중격만곡증 진단받고 수술하려했는데 군의관이 세워준다길래 뭣도 모르고 했죠.
코 뭉뚝했던 부분 양옆 절골 했고 콧대 2mm고어텍스 넣고 코끝 비중격연골비중격 지지대 고요...(비개방으로)
원래 코는 미간사이만 살짝 낮고 전반적으로 이쁜코였구요.. 공짜라서 그냥 해준다길래 했는데 이렇게 후회할줄은몰랐구요 모양상 빼려는건아니고 이물감 염증불안감 때문에 빼려구요.. 코가 살짝 휘어있고 고어텍스11자 모양 살짝 티나는것도 맘에 별로안들고요..
제거 때문에 무지하게 스트레스받다가 강남 압구정 성형외과 여기저기 다녀보다가 내일 강남이랑 압구정쪽 하나씩 마지막으로가보고 수술날짜 잡으려구요..
성예사 등 여기저기 에서 얻은 정보로 몇군데 간추려서 4,5군데 가봤는데 제거 재수술 전문 병원 있길래 가긴갔는데 코가 무너질수도있다고 개방으로 해봐야안다하고 어느곳은 비개방으로 해보고 무너지면 연골재배치?(우리나라에서 하는의사 몇 없다하심.)한다고하더라구요.. 저 수술한지는 60일 정도됐구요...
아그리고 저 양옆 절골했는데 코가 그부분이 살짝 높아져서 지금살짝 메부리? 같은게 됐거든요.. 어느병원에서는 절골하니까 뼈가 올라온거라하고 어느병원에서는 양옆절골해도 그렇게 많이 안올라온다고 고어텍스가 찌그러진걸수도있다하고...
저같이 양옆 절골하고 그위에 고어텍스2mm덮고..(콧대는 살짝 깎았다고 하는데 잘모르겠어요 개군의관)
코끝은 비중격 지지대도 비중격같고
코끝같은경우 들리거나 염증도 없고 모양도 수술전이랑 비슷하거든요
저같은 경우 제거하면 어떤 위험성이 있는지..
정보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