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한지 이제 2달째에요..
2주전쯤에 우울증에 미쳐갈때쯤 집근처병원에서 제거 하려구 상담예약해뒀다가.. 메이비님과의 통화와 전문의 상담 답글보고 맘 추스리고 6개월 기다리기로 맘먹었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알겟지만..얼마전에 증명사진찍고 또 놀랬네요.. 높은미간..이건 시간 지나고 그나마 좀 괜찮아졌습니다. 하지만 실리가 윗쪽부터 들어간게 티가나서 너무 부자연스러워요..그 몇미리가 차이가 크네요..
그리고 사진과 다르게 실제론 미간사이가 얇게 11자로 우뚝서있어요..
두꺼워진 콧망울에 찝힌거같은 콧볼에 양쪽코가 완전 다르고(원래 비대칭이긴 했어요).. 콧구멍..짝짝이인게 너무 선명히 보이네요..정명에서보면.. ㅠㅠ한쪽이 쏠린거같이..
오늘 부모님이..안했을때가 예뻤는데 지금 너무 부자연스럽다고 한말에 또 그동안 맘추스린게 무너졌어요..
제거하고싶어 미치겠는데 원장이....분명 하기전엔 매부리 살짝 갈꺼라고 해놓고선......다시물어보니..많이갈았다네요..1mm넣기로 했었는데 2미리 넣다는거 보면..
암튼빼면 평평하고 넙적할꺼라고..
실리콘빼면 콧대 완전 어색해질까봐 무섭고..코끝이 딲딱하고 큰게 흉살인지 아님 연골이 많이 들어간건지 모르겠어요..
다른분들은 딱딱하고 크다가 밤되면 얄쌍해진다 하는데전 그냥 저대로에요...
흉살때문인지 뭘많이넣어놔서 그런지 모르겠어요. 코끝에 동그랗게 연골자국도 나구요..
6개월을 지키는게 옳은건지.. 비익연골묶은거 유착될까봐 걱정되고...지금 코끝에 가득차있는게 흉살이라면 건드렸다간 더 큰일날까봐 무섭고..어떻게해야할까요 정말.. 지지대까지 제거함(귀연골로했어요) 더 크게 손상될까봐 무섭네요..
하기전코...매부리...사전처럼 아에 측면으로 돌리지 않는이상 티가 별로 안났어요..혹때려다 무슨꼴난건지....
정말 죽고싶네요..
제거시기로 너무 힘드네요..결국은 제거 선택하는거이지만...제거하신분들 조언좀 주세요..
정신이 없어 횡설수설 늘어놓은거 같네요..
6개월뒤 풀면 특히 비익연골 묶어둔거.. 원래대로 돌아갈가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