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분당 코아이 성형외과에서 귀족수술과 이마 주름수술을 했습니다.
아침 10시에 원장 선생님과 잠깐 면담한뒤 바로 수술대에 누워 입을 소독하고 소독액으로 머리를 감고 잠이 들었어요.,. 자고 일어나니 수술은 벌써 끝나있었고 거울을 통해 부기와 멍을 체크하기 시작했어요.
다른 분들 경험에 의하면 많이 붓고 멍도 심하다해서 걱정이 태산같았는데 입부분은 전혀 티도 안나고 이마만 버섯모양으로 변해있더군요..
호박죽을 먹고 가라는 간호사님말을 뒤로 한채 집에 오자마 냉찜질에 들어갔습니다. 남편이 모르게 하기 위해 퇴근시간 전까지 붓기를 빼야했지요..
저녁 6시 냉찜질 덕분에 이마는 정상으로 돌아왔고 이마에 있던 멍이 눈꼬리에 파랗게 내려와 화장으로 커버
남편 퇴근했지만 안경으로 커버해서인지 전혀 눈치 채지 못하더군요.. 하루를 지난 다음 원숭이나 고릴라 같이 된다고 해 3시에 높은 베게를 비고 3시간 잤습니다.혹시 몰라 남편에겐 입몸이 들떠 치과에서 치료로 내일 많이 부을수 있다고 선수치고 ..
근데 전 눈꼬리에 멍과 입주변에 약간 붓고는 전혀 붓지를 않았어요..신기해라!
친구들은 200넘게 해서 귀족수술한뒤 엄청 고생했다고 하는데 반값도 안되개 해서 이만한 효과를 얻다니 대 만족입니다.. 특히 원장선생님의 따뜻한 배려와 멍주사와 붓지 않는 주사 ,호박죽 ,무료로 약도 주시고 한번했던 이마수술 다들 괜찮다는데 제 만족이 안되서 잠시 면담을 갔는데 기꺼이 아무말씀 안하시고 재수술까지 감행해 주신 원장선생님과 부원장 선생님께 무지 무지 감사드려요..전 이마수술과 귀족수술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다. 참! 붓기 빼는데는 반식욕이 최고고요..(실밥띠고 몇일후)아님 걷기와 블랙커피가 효과적,, 멍에는 얇은 쇠고기와 가장 좋은건 뷰티 마사지 기계면 3일이면 돼요..참고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