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날 수술했습니다. 2002년도에 한 수술이 넘 인위적이라서...당시 상담하러 갔을때, 코끝만 성형을 하려고 했었는데 콧대를 같이 세워줘야 자연스럽단 말에 혹해서...
근데, 정말이지 안하느니만 못했던거지요.
첨엔 몰랐습니다. 그때는 만족했습니다.
근데,시간이 지날수록 코끝은 조금씩 내려앉고..어찌됬든 재수술을 결심하고 이리저리 고민하고 고민해서 병원을 선택했는데,,,정말 제가 원망스러울 뿐입니다.
재수술을 해주시는 분이 워낙 경력이 뛰어난 분이었던지라...제가 그분을 넘 믿고 의지했던것 같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제가 원하는걸 말했어야 했는데...
미간이 넘 높고,콧대가 휘고 꼬끝이 내려앉아서,,넘 인위적이어서 재수술을 하려고 합니다...하고 상담하고,수술 결정하고, 수술실 들어가서 마취하기전에 선생님이 다시물어보시는데,거기다대고 걍 알아서 해주세요...라고 했으니...
콧대와 코끝은 정말 맘에 듭니다.
예전에 넣었던것보다 0.5작은걸로 들어갔다고 하시더라고요.코끝은 귀연골로 했고요,,,근데,문제는 미간입니다.
미간이 넘 높아서 엄청 부자연스럽습니다.
선생님 말로는 점점 낮아질거라고 하는데,,,제가볼땐 그게 아닌듯...예전에 보형물이 이마에서 코가 시작되는 부분부터 들어갔던지라 그래서 그게 넘 인위적이라 생각되서 가장 큰 이유는 그것이었는데,,,이번에도 똑 같은 자리에서 보형물은 시작되는듯 합니다.
여기서 보니 미간부터 보형물 넣지 말라고 말해야 한다는데...--;정말 불쌍히도 저는 성예사 사이트를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 여길 좀더 진작에 알았더람 많은 정보를 알고 선생님께 요구했을텐데...
아웅...정말 우울합니다.
대체,,미간의 붓기는 얼마나 지나야 완전히 빠지는거죠?
지금도 콧등에 노르스름하게 멍이 있는데,,그건 언제 빠지는지...붓기가 빠지면 어느정도나 자연스러워질런지..
아...글고,,,정말 궁금한거 있습니다.
알려주세요~
코수술하면 일정기간동안 코에 손대면 안돼잖아여,,,
콧등에 생긴 피지들...갸들 어찌 관리하나여?
정말 궁금합니다.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