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때부터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나의 컴플렉스에 대해서 엄청 민감했습니다. 얼굴형은 작고, 눈은 큰편인데 입이 돌출입처럼 나오고 코가 짧고 낮아서 옆모습에 대해 자신감까지 떨어졌습니다.
코수술을 너무 하고 싶었는데 경제적 문제도 있었지만, 용기가 나질 않아 뒤늦게서야 큰결심을 하고, 발품을 팔아 서울에 있는 성형외과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던중 친한 동생이 코수술을 하고 만났는데 자연스러우면서 너무 예뻐졌드라구요^^ 그래서 더 자세히 정보를 알게 되고 상담하러 지방에서 서울까지 갔습니다.
다른곳 찾아 다닐 필요없이 원장님의 진실성과 전문성이 딱 제 마음속에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할꺼 일사천리로 시일내에수술을 하고, 현재 한달이 지났습니다.
수술후 며칠동안은 붓기에 멍에 흉칙한 모습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도, 멍도 빠지면서 입체감이 느껴질 정도록 콧대와 코끝이 오똑해 지는걸 보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주변에서 지인들은 뭔가 달라졌는데 확 티가 별로 나지 않는다며 자연스럽다고 그러더라구요.
코가 높아지니 상대적으로 입이 들어가 보이는 효과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제 욕심으로는 코끝을 좀더 올렸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부분도 있지만 재수술 할수는 없기에 만족하며 살아야죠^^ 주변에서 코수술에 대해 물어보면 비더뉴 원장님을 무조건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