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형물 코수술(매부리코+긴코 교정)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3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이제는 예전 제 사진들이 이상할 만큼 현재 얼굴에 적응한 것 같아요:)
수술 전 가장 두려웠던 부분이 원래 제 얼굴이나 인상을 잃는 것이였는데, 원장님께서 얼굴의 장점은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다듬어 주신게 수술 만족에 큰 역할을 한 것 같아요!
코 붓기는 1달차까지는 콧대부분에 좀 땡땡한 느낌이 들었는데, 2달차 넘어가면서 자연스러워지는게 잘 느껴졌어요.
코 감각이나 딱딱했던 부분들도 자연스럽게 돌아오는 중인 것 같아요
주변에도 먼저 말하지 않으면 수술한 것 까지는 잘 모르고 화장법이 바꼈냐고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3개월동안 생활하면서 불편한 점은 거의 없었지만 딱 한가지 있다면, 코가 높아지면서 콧구멍이 위로 길어져서 콧물이 코 윗부분에 많이 낍니다 ,,
하지만 이런 것 정도는 전혀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현재 코에 너무 만족해요✨
그리고 사실 저는 수술 직후 코보다는 연골을 제거했던 귀 고통이 더 컸었어요..
흉터가 있어 귀 양쪽 각도도 다르고, 옆으로 잘 때도 고통이 심했는데 역시 시간이 지나니 원래 귀로 돌아오더라구요!!
아직 감각은 백프로 돌아오진 않았지만, 원장님께서 6개월에 걸쳐 신경들이 회복한다고 하니 기다려보려구요!
검진차 병원 갈 때마다 반겨주시고 가족들 안부까지 챙겨주시는 직원분들이 있는 오블리.. 사심가득 담아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