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부리코 무보형물 코수술을 오블리 성형외과 김다앎 원장 선생님께 받게 되었습니다. 수술 한지는 딱 한달 지났어요 !
매부리와 웃을 때 코끝이 화살코가 되는 게 신경 쓰였는데 그렇다고 실리콘을 코에 넣기에는 겁이 나서 자가재료로만 무보형물 코성형을 하는 곳을 찾아다녔어요.
발품 5곳을 다녔는데 오블리 성형외과가 마지막 순서였어요. 다른 곳에서는 콧볼축소는 해도 되고 안해도 될 것 같다. 이런 식으로 말을 하셔서 좀 혼란스러웠었는데 김다앎 원장님께서는 딱 바로 안해도 된다. 라고 확실하게 말씀해주셔서 더 신뢰가 갔던 거 같아요.
우선 수술 당일에 너무 긴장이 많이 되었는데 실장님과 다른 선생님들께서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안심시켜주셔서 진정이 됐었습니다.
수면마취가 중간에 깰까봐 걱정이 됐었어요. 수술 전에 잔기침을 조금했는데 수면마취하고 수술 도중 제가 기침을 더 많이 해서 중간에 깨우시더라고요..그래서 정신이 조금 든 상태로 했는데 그래도 아프진 않았어요 ! 원장님이랑 간호사분들이 대화하시는 게 들렸는데 뭔가 재밌는 대화였어서 오히려 긴장이 더 풀렸던 거 같아요ㅎㅎ
수술 당일 밤엔 코로 솜을 막혀둬서 잠은 거의 못잤지만 그래도 다음 날 바로 코솜을 빼는 게 너무 좋았어요ㅠㅠ코피가 많이 나는 편이라 걱정이 됐는데 다행히 다음 날 지혈이 돼서 코솜을 무사히 뺐습니다ㅎㅎ첫쨋날빼고 그 뒤로는 코피가 한 번도 안났어요! 그리고 일주일 후에 부목 떼고 실밥 빼러 갔는데 코쪽 실밥 뺄때는 전 진짜 하나도 안아프고 귀 연골 실밥 뺄때가 조금 따끔? 했어요.
아직 한달차라 붓기가 더 빠지겠지만 완전 만족스러워요 !!! 주위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하네요ㅎㅎ빨리 붓기가 더 빠지길 기다려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