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잘못된 수술로 인하여 코가 들렸습니다. 구축이 와서 들린게 아니라 애초에 처음 수술한날부터 코가 들려 있엇어요.
평생을 살면서 이렇게 들창코가 되어보기는 처음이였던지라 1년 넘는 시간동안 마음고생 많이하고 대인 기피증까지 왔엇습니다.
발품팔아 이병원 저병원 상담 받아보았는데 대부분 수술이 불가한 상황이라고 하셨습니다. 어렵게 찾아 재건수술로 유명하신 의사선생님을찾아 상담받아보고 결정했습니다. 이병원이랑은 아무래도 정말 인연이 있는것 같아요..
5.5미리 실리콘 새로 깔았구요 기증늑연골과 귀연골 같이 사용했습니다. 4시간 정도 수술 했구요 , 코안이 많이 상처가 나있는 상황이라
어려운 수술이라고 하셨습니다. 코 수술한날 조금 붓기가 있엇고 2-3일차에 원래 붓기와 멍이 초절정으로 드는데 이번 수술에 붓기랑 멍이 없었어요. 수술 잘하는 원장님께 받으면 붓기랑 멍이 거의 없다던데.. 이것이 말로만 듣던 그것인지 신세계를 경험했네요.
의사 선생님부터 간호사 선생님들 그리고 실장님들까지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제 코 걱정 너무 많이 해주셨고 , 실밥 풀던날도 정말 조심해야 한다며 ,, 2주차 경과 보러가던날은 모두가 날뛰듯 기뻐했어요. 맘고생 했다며 진심으로 환자를 대해주시는 병원분들마저 감동이였어요..
지금 코 너무 만족해요.. 다시 마스크 없이 밖에 외출도 가능하구요.. 환자가 원하는게 무엇인지 정말 잘 아시는 원장님의 센스부터 실력또한 엄청 나신 금손 원장님.. 저처럼 코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 그리고 코수술 하기로 결심하신 분들께 꼭 이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쓰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