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냥 소소하게 수다 떨듯이 제 후기 얘기해볼게요
현재 실리콘 제거하려고 여기저기 병원 상담 다니고 있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코 수술할때 어렸었고 그저 이 콤플렉스가 없어졌으면 좋겠다에 집중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코 수술을 하고 난 지금 10년동안 제 컴플렉스가 사라졌지만 다른 것들이 따라오네요.
코 수술후 코끝이 휘어보이고 실리콘이 오른쪽으로 치운것 같다고 수술해주신 선생님을 몇번을 찾아갔었고, 심지어 수술 후 5년 후에도 찾아갔지만 돌아오는말은 내 코가 원래 비대칭이고 수술해도 바뀌는건 없다였어요;;; 저는 정말 그렇게 믿고(?)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몇번이고선생님 찾아간 이후로 내가 원래그런가보다~ 하고 살아왔어요
다른 병원가서 말 들어봐도 이정도로 재수술 할 건 아니라고 하시고..
근데 몇년전 부터 불편하던 이물감과 압박감 코끝처침 그리고 코 휘어보이는게 사진에서도 너무 보이고 이제는 이게 컴플렉스가 되는것같은.. 연골도 휘어서 코안쪽으로 튀어나오고요.
그래서 실리콘 제거하려고 여기저기 병원 상담중에 의사선생님들이 하시는 말씀...
실리콘이 오른쪽으로 치우치게 자리잡았다며.. ㅠ 누가봐도 잘못올라간거였어요.. ㅠㅠ 이게 잘못 올라가서 똑바로 올라간 사람보다 코 변형이 더 이상하게(?)났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열어봐야 아신다구요..
꾸준히 병원 예약하고 여기저기 재 수술할 병원 알아보는 중입니다
10년동안 컴플레스가 사라진채 살았으니 고맙지만 이제는 보형물빼고 살래요!!